김해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 <사소한 모임> 지원사업 결과공유회를 다녀왔습니다.

2019. 4. 16. 20:48레드콘텐츠 활동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레드콘텐츠입니다.

이제 날씨가 낮에는 반팔을 입어도 될 정도로 많이 더워졌습니다!




2019년에 접어들면서 처음으로 선정됐던 지원사업 <사소한 모임>이 종료됐습니다.

지난 3월에 지원금을 받아서 한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콘퍼런스 행사를 열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참가하진 못했지만 최정예 참가자분들이 모여 재미있는 반나절을 보냈죠~


<사소한 모임> 사업 결과 발표회를 다녀왔어요


지원사업 기간이 종결됨에 따라 사업 결과 보고회를 가졌습니다. 결과 보고회는 지난 10일, 김해한옥체험관에 있는 문화사랑방에서 진행됐는데요! 해가 진 저녁 시간에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찾은 김해한옥체험관, 바깥쪽 벽에는 이렇게 등이 많이 달려있네요~

왜 그런고 하니, 바로 다음주(결과보고회 기준) 부터가 가야문화축제 기간이라 준비하고 있는거였어요.

밤에 등 켜진 길을 보니 고즈넉하니 예쁘네요!




한옥체험관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역시 한옥은 밤에 보면 더 예쁜것 같아요~ 

폰카라서 역시 밤 사진이 예쁘게 찍어지질 않습니다. ㅠ




문화사랑방에 시간맞춰 도착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사소한 모임 지원사업 결과공유회 현수막도 걸어놨네요~

소소하게 진행하게 될 줄 알았는데 김해문화재단 사장님도 참석하셔서 결과발표를 들으셨습니다.

그래서 나름 형식을 갖춘듯 했어요.


저는 3번째 순서로 발표를 했는데요~

따로 자료는 준비하지 않았고 행사 당일 참가자들과 함께 만든 동영상 드라마를 보여주면서

행사 당일에 진행된 내용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역시 무대체질! 무대에만 올라가면 자동으로 말이 술술~~~~ ㅋㅋㅋㅋ





공식적인 순서가 끝나고 잠깐동안의 네트워킹 시간이 있었습니다.

케이터링 서비스로 먹을것을 준비해주셔서 주린 배를 채울 수 있었습니다.

맥주도 한캔 마시고 싶었으나 운전을 해야해서 참았네요!


다른 청년팀 참가자분들이 콘퍼런스에도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콘텐츠 크리에이터 네트워킹 행사,

무사히 끝났고 첫 지원사업도 무사히 사업 종결이 됐너요.

이제 콘퍼런스는 생활문화 동호회로써 계속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facebook.com/kingcontentsforum/

(콘퍼런스 페이스북 페이지)




문화기획, 사진촬영, 영상제작


레드콘텐츠


Remember Day!

당신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콘텐츠로 만들어 드립니다



위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주)레드콘텐츠 | 강상오 | 경남 김해시 삼안로 132번길 5-36 대림빌라 2동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18-86-02086 | TEL : 070-7312-1215 | Mail : daddytt@tistory.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경남김해-03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