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 브이로그]김해 삼계 청년피자 먹방 영상 촬영, 스타모빌 캠핑카 유튜브 채널 용역 미팅

2019. 7. 2. 00:45레드콘텐츠 활동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레드콘텐츠입니다.
5~6월 두달간은 정말 정신 없는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러다보니 벌써 올해도 절반이 지나고 벌써 하반기가 시작됐네요.






6월의 마지막 주에 접어들면서 장마가 시작됐습니다. 요 몇년동안 마른장마로 비가 별로 안왔는데 올해는 장마답게 비가 주륵 주륵 옵니다.

장마가 시작된 수요일, 김해창업카페로 갔습니다. 레드콘텐츠가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인 ‘줌마렐라TV’의 촬영이 있는 날이거든요~

보통 줌마렐라TV는 창원 팔용동에 있는 줌마렐라 사무실에서 촬영을 하는데, 이 날은 줌마렐라TV에 처음으로 들어온 유료광고 영상 촬영을 오후에 진행키로 했기 때문에 김해에서 촬영을 합니다!

김해 삼계동에 있는 <청년피자>라는 곳인데요~ 피자가게 촬영을 하기전 일반 에피소드를 쵤영하기 위해 김해창업카페 회의실을 대관했습니다.




창업카페에서 촬영을 마치고 점심 간단히 해결한 후 삼계동으로 이동하는데 예전에 사무실 임대해서 쓰던 김해 내외동 MA실용음악학원 실장님께 연락이 왔습니다.

용무는 국세청에서 날아온 우편물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부가세 신고기간이라 안내문이 온 듯 합니다. 참.. 회사 주소 바꾼지가 언젠데 아직도 옛날주소로 우편물 날리는 국세청 대단합니다!






빗길을 뚫고 삼계동 <청년피자>를 찾아왔습니다. 제가 가끔 밀면 먹으러 가는 구산동 하천가 옆 골목안에 있네요~ 그냥 단순한 배달가게인줄 알았는데 안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먹을수 있는 피자가게네요~






우와~ 이 얼마만에 피자인가! 평소엔 피자 사먹을 일이 1도 없는데요~ 이럴때 덕분에 피자 먹습니다. 촬영하고 남은 피자는 아무도 안가져간다고 해서 제가 다 싸왔다능~~ㅋㅋ 생각보다 피자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 가게 촬영을 끝내고 다음날은 업무차 미팅이 있었습니다. 바로 스타모빌이라고 하는 캠핑카 전문 회사인데요. 유튜브 영상 제작 관련해서 용역 업체를 찾는다고 하네요.

2시간 가량 미팅하고 점심먹고 왔습니다. 일이 성사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요청하는 대로 견적금액을 산출해서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업무를 보러 다니는동안 맏긴 사무실 도배가 다됐다고 하네요~ 깔끔하게 됐는지 가봤는데, 사무실로 쓸 방안 콘텐트 아래쪽이 축축하니 얼룩져 있읐습니다. 물이 새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진찍어 도배업체에 보냈습니다. 방습제 발라서 재 작업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이제 한동안 사무실 없이 집에서 게으르게 일했는데 다시 사무실이 생깁니다. 제대로 하기 위해 이번에는 간판도 주문했어요!

빌라를 사무실로 쓰다보니 회사인지 집인지 헷깔려 하셔서 아예 간판을 초인종 옆에 부칙하려고 주문했습니다. 네이버 쇼핑몰 뒤졌는데 가격이 얼마 안하더라구요~

이제 도배 마무리 하고 간판 붙이고, 책상도 이마트에서 저렴한 걸로 구매해뒀거든요. 금주중에 조금씩 이사를 할 계획인데 사무실 꾸려지면 이제 레드콘텐츠로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LIST
사업자 정보 표시
(주)레드콘텐츠 | 강상오 | 경남 김해시 삼안로 132번길 5-36 대림빌라 2동 1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318-86-02086 | TEL : 070-7312-1215 | Mail : daddytt@tistory.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경남김해-03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